Navitas Naturals, Organic, Raw Chia Seeds, 16 oz (454 g)

Iherb/식료품

Navitas Naturals, Organic, Raw Chia Seeds, 16 oz (454 g)








제품요약

제품설명
  • Food For The Modern Life
  • Omega Fatty Acids- Protein- Dietary Fiber
  • Certified Organic
  • Aztec Superfood
  • USDA Organic
  • The Power of Superfoods
  • Non-GMO Project Verified
  • Raw
  • Vegan
  • Kosher
  • Certified Organic by Control Union
  • Eat Your Way to Health!

The chia seed was eaten by Aztecs for strength and was a main staple food along with corn and beans. This bag contains 100% pure chia seeds that are certified organic, kosher, non-gmo, gluten-free and raw.

Chia is an excellent vegetarian source of omega fatty acids, an easily digestible form of protein and full of minerals, vitamins and soluble fiber. It contains more natural antioxidants than flaxseed and is an excellent source of dietary fiber. The seeds are a versatile addition to smoothies and recipes.

The mission of Navitas Naturals is to provide premium organic superfoods that increase energy and enhance health. Our products are of the highest quality, sourced directly from farmers, cultivated sustainably and in accordance with fair trade practices.

Benefits:

  • Omega-3 2250 mg/serving
  • Omega-6 805 mg/serving
  • Omega-9 295 mg/serving
제품 사용법
  • Smoothies
  • Salads
  • Pudding
포함된 다른 성분들

Certified organic chia seed (salvia hispanica)

Allergen Information: Packaged in a facility that also handles tree nuts.

주의사항

Storage Information: Refrigeration not required. Store in a cool, dark, dry place.

제조사 웹사이트 방문하기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Tbsp (12g)
Serving Per Container: about 37
 Amount Per Serving%Daily Value*
Calories60 
Calories from Fat40 
Total Fat4.5 g7%
Saturated Fat0 g0%
Trans Fat0 g 
Cholesterol0 mg0%
Sodium0 mg0%
Potassium64 mg2%
Total Carbohydrate5 g2%
Dietary Fiber5 g20%
Sugars0 g 
Protein3 g 
Vitamin A 0%
Vitamin C 0%
Calcium 10%
Iron 8%
Phosphorus 11%
Manganese 10%
Magnesium 10%
*Percent Daily Values Based on a 2,000 calorie diet. Your Daily Values may be higher or lower depending on your calorie needs.

iHerb 상품평

5 별점
4 별점
3 별점
2 별점
1 별점
진짜 유기농 맞나봐요 
한달 좀 넘게 먹었더니 벌레 생기네요 농약안친쌀이 벌레 훨씬 잘 생기는데 이것도 그런가봄... 먹을때 벌레 골라내고 먹어요
Oct 05, 2014
완전짱...변비안녕ㅎㅎ
식이섬유많다고해서 변비때문에 구입했는데.. 이거먹고 화장실가기넘편해졌어요ㅠ 변도부드럽구요 5초만에끝나는...!!ㅋㅋ 그린화이바는진짜먹기도힘들고 소화도안됐었는데 이건 먹기너무편해요ㅎ 비위약한편이라 걱정했는데 아무맛도안나는듯?잘모르겠어요ㅋㅋ 불려놓으면 올챙이알같아귀엽고신기하고.. 몽글몽글하니 넘어갈때 식감좋아요ㅋㅋ 두스푼씩 하루두번 먹고있어요 유기농이라더좋구..싸게너무잘샀어요ㅋㅋ통관때메쪼곰오래걸렸지만ㅠ다먹으면또살거에요 변비있으신분들 강추!!
Dec 09, 2014
 

가장 최근에 작성된 iHerb 회원의 후기 보기

치아씨드

5085878486901104597님께서 Mar 16,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아직 효과는 모르겠지만 좋다는 말에 꾸준히 먹어보려고 해요~~ 그냥 간단하게 물한컨에 티스푼으로 1 넣고 15분정도 기다리셨다 먹으면 되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신고하기

주의사항: iHerb는 사용자가 작성한 본 제품평가의 의료적 의견에 대해 보장하지 않습니다 면책사항.

잘게 부숴놓은 버블티 먹는것같음

5319197689759237332님께서 Mar 13,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씹을때는 별로 역한지 모르겠는데 목넘김이 약간 구려요 ㅋㅋ 근데 저는 버블티나 젤리같은거 좋아해서 먹을만했는데 남친은 좀 힘들어 하네요 요거트 섞어먹으면 좀 나아요 치아시드가 영양소 짱짱 많대요 많이 사드세욥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신고하기

주의사항: iHerb는 사용자가 작성한 본 제품평가의 의료적 의견에 대해 보장하지 않습니다 면책사항.

배불러서 좋아요.

4977031558372497632님께서 Mar 12,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갑자기 허기질 때 매번 군것질 하는 것 보다 훨씬 나을 것 같아 주문했습니다. 맹물에 불려먹으면 냄새나 이런 것 때문에 싫다는 분들 많은데 저는 먹는데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른 음식에 뿌려먹거나 하지 않고 그냥 물에만 불려먹어요. 저는 끼니대신 먹겠다는 목적보다는 그냥 군것질을 조금 줄일려고 주문한거라서 체중에는 별 차이가 없습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신고하기

주의사항: iHerb는 사용자가 작성한 본 제품평가의 의료적 의견에 대해 보장하지 않습니다 면책사항.

막상 샀지만...

4686922554342310195님께서 Mar 09,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뭐 먹을때마 뿌려먹을려고 했는데 자꾸 잊어버리는 너란 아이.... 이참에 요리법좀 찾아봐야겠다.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신고하기

주의사항: iHerb는 사용자가 작성한 본 제품평가의 의료적 의견에 대해 보장하지 않습니다 면책사항.

이것땜에 배송 오래걸렸어요 ㅠㅠㅠㅠ

1 명의 이용자께서 다음의 상품평이 유용함을 확인하셨습니다.

Reviewer1065578님께서 Mar 05,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다여트할려고 구입했는데 이것 검역 한다고 10일 걸려서 필요한날에 다여트 못했어요 ㅠㅠ 다여트할때 배채우긴 괜찮을듯해요 그냥 물에불려 마시는데도 별 거부감없고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신고하기

주의사항: iHerb는 사용자가 작성한 본 제품평가의 의료적 의견에 대해 보장하지 않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치아씨드 최저가로 구매하러가기(링크)



퍼펙트바디 2015.03.23 20:26 URL EDIT REPLY
제가 Navitas Naturals chia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검색하다보니까
이 회사의 제품중에 3가지가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다고 해서
Navitas Naturals 회사 제품을 드시는 분들 참고하셨으면 해서 남겨봅니다

제가 찾아보니까
3가지 제품중 회수 조치가 됐던게 치아씨드 (파우더) 제품이
살모넬라균 검출 의혹때문에 리콜 자진 회수조치가 되었던 적이 있다고하네요

아무래도 같은 회사의 제품이고 치아씨드를 활용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혹시라도 문제가 있을까 염려되어 댓글 남겨봅니다

(아래주소는 미국과 우리나라 식약처 내용 전문입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절대 광고성 이상한 링크아니에요)

http://www.fda.gov/Safety/Recalls/ucm400185.htm 이 주소에 내용들 참고하세요

http://www.mfds.go.kr/index.do?mid=1067&pageNo=1&seq=17259&cmd=v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