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ifornia Gold Nutrition, 프로폴리스 2X, 500 mg, 90 베지캡슐

Iherb/건강보조식품

California Gold Nutrition, 프로폴리스 2X, 500 mg, 90 베지캡슐








제품요약

제품설명
  • 농축제품
  • 건강보조식품

야생벌꿀에서 자연적으로 발생되는 유익한 화합물들을 최대화시키기 위해 정제와 농축 과정을 거친 고농축 프로폴리스 입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2 캡슐을 섭취합니다. 건강전문가와 복용량과 방법을 상의하시길 권장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Carob powder, veggie capsule (modified cellulose), magnesium stearate (non-gmo vegetable source), silica.

Not manufactured with milk, eggs, fish, crustacean shellfish, tree nuts, peanuts, wheat, soy, corn, gluten, salt, sugar or yeast. Produced in a cGMP compliant facility that processes other products containing these allergens.

주의사항

Keep out of reach of children. Consult with a licensed physician, pharmacist, naturopath or other qualified healthcare professional prior to taking dietary supplements.

Note: Bee products may cause an allergic reaction in some people.

Sealed for your protection. Do not use if seal is missing or broken. Store in a cool, dry place, ideally between 68°-77°F.

제조사 웹사이트 방문하기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Veggies Capsule
Servings Per Container: 90
 Amount per Serving%Daily Value
Bee Propolis Extract (2x) equivalent to 1,000 mg natural state500 mg
*Daily Value not established.

iHerb 상품평

5 별점
4 별점
3 별점
2 별점
1 별점
체험이라 완전 싸게 샀어요. 
먹기도 편하고 프로폴리스 좋은건 전부 아니까요. 꾸준히 먹어야 겠죠. 정말 짱이예요. 다른것 구매 한다고 하나만 산게 안타깝네요. 두개 사면 체험가격이 아니지만. 그래도 워낙 국내산보다 저렴하다보니...
Nov 03, 2014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겠죠
겨울철 면역력 대비해서 샀는데 감기 안걸리고 지나가길...
Nov 12, 2014
 

가장 최근에 작성된 iHerb 회원의 후기 보기

추천

4912607551425736337님께서 Mar 19,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좋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신고하기

주의사항: iHerb는 사용자가 작성한 본 제품평가의 의료적 의견에 대해 보장하지 않습니다 면책사항.

기존에 먹던 프로폴리스보다 냄새도 덜하고 먹기도 편해요!

4677284030637765254님께서 Mar 17,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원래 먹던 제품이 품절나서 이 제품으로 교체해서 먹고 있어요. 워낙 프로폴리스 자체가 효과가 좋아서 저희 가족들도 먹어보더니 다먹고 더 시키자고 주문하라고 하더라구요. 이게 변비에 효과가 있는지 검증확인은 안해봤지만 저희 엄마는 시중에 판매되는 변비약을 한웅큼 먹을 정도로 변비가 정말 심하신데 이거 드시고 효과보셨다해요. 저도 감기는 꼭 연중 1번이상은 걸리는 타입인데 이번엔 감기 코빼기도 못봤네요ㅎㅎ 몸살끼가 약간 있긴 했는데 타이레놀 두알 먹고 싹 나았어요. 면역이 높아져있었던 거라 믿고 있는데 이 프로폴리스 효과가 굉장히 컸습니다. 진짜로 누구에게나 영양제에 대해서 물어온다면 프로폴리스 추천하고 있습니다. 대박 좋은 제품이에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신고하기

주의사항: iHerb는 사용자가 작성한 본 제품평가의 의료적 의견에 대해 보장하지 않습니다 면책사항.

늘 먹던거에요

Reviewer2571143님께서 Mar 16,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뚜렷한 효과는 모르겠구 면역력 증강에 좋다해서 그런가 겨울때부터 먹기시작해서 두통 연타로 먹고있는데요 감기는 걸린적 없어요 ㅋㅋㅋㅋㅋ 비염개선은.. 제가 비염이 너무 심해서 긍가 딱히 모르겠네여 ㅠㅠㅎㅎ 근데 감기는 안걸림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신고하기

주의사항: iHerb는 사용자가 작성한 본 제품평가의 의료적 의견에 대해 보장하지 않습니다 면책사항.

먹고 딱히 좋아지는 느낌은 별로 없어요.

Reviewer1103015님께서 Mar 11,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면역증강용으로 샀는데 딱히 느끼는 효과는 별로 없는 듯.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신고하기

주의사항: iHerb는 사용자가 작성한 본 제품평가의 의료적 의견에 대해 보장하지 않습니다 면책사항.

프로모션때문에 구매해 보았는데 그저 그런것 같아요

5317383093710510519님께서 Mar 11, 2015 에 작성하셨습니다.

프로모션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다른 리뷰에 냄새가 많이 역하지 않은 편이라고 했는데 기존에 먹던 것 보다 처음 오픈했을때 역한 느낌이 더 심했구요 그 전에 먹던것 보다는 느낌이 확 오진 않네요. 다시 예전에 먹던 상품으로 돌아가려합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

신고하기

주의사항: iHerb는 사용자가 작성한 본 제품평가의 의료적 의견에 대해 보장하지 않습니다




아이허브에서 프로폴리스 2X 최저가로 구매하러가기(링크)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